병원장 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허브휴병원

환자들의 희망을 최선의 결과로 만들어드립니다.

병원장 인사말
홈   >   병원안내   >   병원장 인사말

병원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허브휴병원 가족과 함께 여러분께 인사드립니다.

한국은 한해 28만 여명의 암환자가 발생하고 매년 8만여명의 환자가 암으로 사망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암 발생 위험율은 남녀 공히 35%에 육박하고 있어 이제 암이란 질병은 개인의 일생을 통해 언젠가는 찾아 올 수도 있는 질환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현대의학의 눈부신 발전은 수술, 항암치료, 면역항암치료, 표적항암치료, 방사선 치료 등을 통해 새로운 치료 약제와 신 의료 기술로 암 환우들의 생존율 증가와 재발 억제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허브휴병원은 난치성 암환자나 재발성 암환자에게 적극적인 표준 치료를 시행하며 더불어 기존치료와 병행하여 후유증을 줄이고 치료효과를 증대시킬 수 있는 안전하고 검증된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특정 치료에 있어서는 국내 최대의 데이터와 근거를 확보하고 지속적으로 연구하며 환자 개개인에 맞춘 치료를 시행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말기암 환우분들을 위한 전문 말기암 병동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마지막 순간까지 적절한 의학적 치료를 시행 받을 수 있도록 의료진 모두가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별환자들에게 맞춘 적극적인 치료 플랜을 통해 완치의 길로 갈수 있는 디딤돌이 되어드리고자 하며 나아가 환자들을 인간적으로 더 이해하고자 노력하는 조력자가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병원에 소속된 많은 이들의 노력을 통해 환자들의 희망을 최선의 결과로 만들어 드릴 수 있는 병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병원장 박 광 국

실시간
1:1상담
브라우저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브라우저 최하단으로 이동합니다